“위사리언은 모두 비즈니스 전문가! 직장 예절부터 고객 대응까지 서비스 마인드를 갖춰봅니다”
서비스 마인드 갖추기
창업센터 김수민 프로
e커머스 첫 발을 딛는 고객이 가장 먼저 만나는 위사 전문가.
다양한 서비스 경력을 바탕으로 친절하고 깔끔한 응대로 고객에게 좋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모두에게 노하우를 전수하는 소통왕입니다.
상황에 맞는 대처와 매너를 제공하는 것만으로도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.
비즈니스는 사람과 사람이 만나 이루어집니다. 회사 내에서 서로 반갑게 인사하는 것만으로도 서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친밀함이 증가하며, 고객과의 미팅에서 자연스럽고 능숙한 안내는 안정감과 신뢰도를 향상시킵니다.
꼭 필요하지만 아무도 짚어주지 않았던 비즈니스 매너, 몰랐다면 이번 교육을 통해 배우고 알았다면 이번 기회에 복습합시다!
타임 목표
1.
직장 내에서 갖춰야할 기본적인 예절과 규칙을 익힙니다.
2.
고객 응대 및 대처법 등 비즈니스 매너를 배우고 실행해봅니다.
타임 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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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양한 상황에서의 인사예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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명함 주고받기 실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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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응대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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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팅 시 자리 안내 및 매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