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🧙‍♂️

고객지원/서비스교육

채용 상태
😊채용완료
자격요건
신입/경력
지원하기

고객지원 / 서비스 교육 매니저를 찾습니다

고객지원/서비스 관리 매니저는 WISA의 쇼핑몰 솔루션, 스마트윙을 이해하고 실제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의 최접점에서 응대합니다. 또 스마스윙 솔루션을 사용하는 클라이언트들에게 서비스 안내 및 관리자 교육을 진행합니다.

[주요업무]

고객센터 답변 관리 등 고객지원 전반(CS)
스마트윙 서비스 안내 및 관리자 교육

이런 분이 잘 어울립니다

신입/경력 모두 환영

고객지원 및 서비스 교육에 대한 이해가 있는 준비 된 신입, 본인의 퍼포먼스를 설명할 수 있고 타당한 의견을 가진 경력자

커뮤니케이션 능력

적극적으로 의사소통을 즐길 수 있는 사람

e커머스 분야 이해도

e커머스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도전 경험이 있으신 분

수집과 정리능력

다양한 의견과 내용 정리에 자신있는 분

함께할 동료들의 한마디

“다양한 의견과 내용 정리에 자신있는 분, 소싯적 노트 정리 좀 해보셨다면 어서오세요” @하희주 manager
“5가지 해당한다면 함께해요! #친절한응대 #끈기있는 #집중력높은 #이해력높은 #소통원활” @석민지 manager
“시작하면 끝을 보는! 맺고 끊음이 확실한 근성있는 분을 원합니다!”@윤지영 manager